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문바다요 이태환X유수빈 설거지 또 당첨 정말 최악이었다

by 아루미! 2020. 5. 25.


_0
"주문바다요"에서 이태환과 유수빈이 설거지에 또 당첨됐습니다 25일 방송에서나온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문바다요"에서 장사를 마치고 정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10인분 예약 전화를 받은 유수빈은 표정이 굳어졌습니다. 바로 선장님에게 전화를 건 주상욱은 "어떻게든 해봐야죠"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는 선장의 말을 듣고 안심했어요.

선장님의 전화를 끝내고 난 뒤 설거지에 대해서가위바위보를 했어요. 늘 설거지를 걸리는 유수빈은 유독 긴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위바위보가 시작됐고, 유수빈은 늘 그러하듯 설거지를 하게 돼 절망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수빈은 "태환씨랑 설거지를 했는데 그날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설거지가 정말 많았다"라고 털어노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