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옥문아들’ 몬스타엑스 셔누×뉴이스트 JR “우리는 동료 사이” 어색 팀워크로 폭소 유발

by 아루미! 2020. 5. 26.


_0
‘옥탑방의 문제아들’ 몬스타엑스 셔누와 뉴이스트 JR이 어색 팀워크를 선사했어요.

25일 방송에서나온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몬스타엑스 셔누와 뉴이스트 JR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MC들은 출연할 게스트가 ‘한류돌’이란 말에 반가움을 금치 못했어요. 몬스타엑스 셔누와 뉴이스트 JR의 모습을 본 MC들은 셔뉴의 모습에는 “슬림해졌다”고 했어요.반면 JR은 살이 찌고 다무진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JR은 :열심히 운동하게 살도 찌웠다“고 근황을 전했어요

이어서 정형돈은 “근데 너희 둘이 모르지 않냐”라며 어떤 사이인지 물었습니다 이에 셔누와 JR은 “그냥 동료 사이”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시켰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 사이로, 셔누가 형이고 데뷔는 JR이 더 빠르다고. 이어서 두 사람은 서로 어떤 호칭을 쓰냐는 질문에 “한 번도 불러보질 않아서 호칭이 없다”고 말해 웃음바다를 만들었습니다

이후 셔누는 “동생이라고 불러보지 않다”라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어요. 이어 그는 “JR씨. 좀더 친해지면 ‘종윤아’라고 부르겠다”라고 말했어요.

또 JR은 자신의 전매특허인 ‘살구송 애교’를 선보이자, 셔누는 고개조차 돌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네요 결국에는 셔누는 멘붕 속에서 JR로부터 살구송 배우기를 완수해 현장을 폭소케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