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쇼 인교진 소이현 인생의 동반자 반쪽

아루미! 2020. 5. 25. 12:04



‘라디오쇼’ 인교진이 소이현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25일 방송에서나온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배우 인교진이 출연했네요

인교진은 아내 소이현에 대해서“인생의 동반자. 반쪽”이라고 표현했어요. 인교진은 “소이현 존재를 알게 된 건 22살 때다.지금 41살입니다 소이현을 안 지 18년 됐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얼굴을 본지가 그렇게 됐다”고 말했어요.

이어 “그때는 같은 회사에 소속된 연기를 하고 싶어하는 동생이었습니다 그냥 친한 오빠 동생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서로에 대해서 연애 상담도 해주고 하다가 예전에 제가 알던 동생의 느낌이 아니더라. 그러다 보니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다 사귀게 됐고 결혼하게 됐다”고 설명했어요.

또한 인교진은 “여러분 주위에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인교진은 “소이현도 절 쭉 봐왔고 그래서 결심을 했다고 하더라”고 이야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