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주 공약 ‘리턴즈4’ 1억뷰 두고 상의탈의 방구석 콘서트 ‘설왕설래’

by 아루미! 2020. 5. 22.


_0
그룹 슈퍼주니어가 팬들에게 ‘슈주 리턴즈4’ 1억뷰 공약을 제안 받겠다고 말했어요.

11일 오후 1시 V앱을 통해 웹 예능프로그램 ‘슈주 리턴즈4’ 제작시사회가 생중계됐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날 제작시사회에는 연출을 맡은 김수현 PD를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 신동, 동해, 시원, 려욱, 규현이 참석했어요. 은혁은 개인사정으로 불참했어요.

이날 멤버들은 1억뷰 달성 공약을 놓고 여러가지 의견을 내노았습니다. 이특은 과거 신동이 살을 빼면 다같이 사진을 찍자고 했던 것을 언급했지만, 이는 다른 멤버들의 반대에 부딪혔다. 또 신동은 "네이버 TV를 사달라고 하자"라고 무리수를 둬 웃음을 자아냈따.

그런가 하면 려욱은 “‘슈주 리턴즈4’의 이름을 걸고 방구석 콘서트를 하면 어떻겠냐”라고 제안했어요. 이에 다른 멤버가 “실시간 라이브 예능 어떠냐”라고 의견을 더했지만, 이 역시 “라이브는 위험하다”면서 제지를 당했어요. 결국에는 1억뷰 공약을 정하지 못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팬분들에게 공약을 받는 것으로 하자"라고 정리했어요.

또 ‘슈주 리턴즈4’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장기 프로젝트로 꾸며진다. 이번 시즌의 부제가 ‘슈주 리턴즈4(for) E.L.F.’인 만큼, 팬들을 위한 스페셜 시즌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매주 월, 수, 금 정오 V앱과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공개.

댓글